[감사편지]칭찬해요

"일산백병원 이재후 의사 선생님을 만나서 수술을 받게 되어 행운이고, 감사드립니다"

백병원이야기 2022. 4. 27. 09:48

[환자편지] 이재후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교수님, 감사합니다!

"이재후 의사 선생님을 만나서 수술을 받게 되어 행운이고,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두 긴장되어 있는 시기에 응급실을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입원과 출입 절차가 꼼꼼하고 철저한 병원 방침에 칭찬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2월 18일 응급실 진료를 받고, 2월 21일 입원하여 2월 22일 수술하였습니다.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이재후 의사 선생님을 만나서 수술을 받게 되어 행운이고, 감사드립니다. 

제가 나이가 많아 골절 부분이 잘 붙지 않고 부작용 발생 시 어려운 점이 생길 수 있어 염려하였습니다. 

 


이재후 교수님께서 수술과 치료에 대한 장단점 설명을 잘해주시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술받은 후에도 후유증 없이 현재 잘 완치되어 가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재후 의사 선생님은 3월 1일 예약일이 공휴일이라, 오늘 몇 시까지 꼭 오셔서 치료받으라고 전화까지 주시고,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이재후 의사 선생님의 예리한 판단으로 수술 결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2년 3월 21일 최○○ 드림 

 


일산백병원에서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보내온 '감사편지'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진심이 환자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기쁩니다. 
의사와 병원에 대한 불신이 커진 요즘, '따뜻한 편지' 한 통이 우리 모두의 가슴에 '울림'이 되어 돌아옵니다.   
앞으로도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