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3 3

일산백병원, 200번째 신장이식 수술로 새생명 선물

일산백병원, 200번째 신장이식 수술로 새생명 선물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 장기이식센터는 200번째 신장이식 수술 받은 여성 환자가 건강이 회복돼 퇴원했다고 밝혔다. ​일산백병원 장기이식센터에 따르면 환자는 20년간 만성 신부전증을 투병한 50대 여성으로 신장이식 수술을 위해 일산백병원을 방문했다. 장기이식 대기자 명단에 등록 후 지난 2019년 4월 신장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합병증 없이 수술 후 12일 만에 퇴원 했다. ​ 일산백병원 장기이식센터는 “신장이식 200례 달성을 위해 노력해준 일산백병원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매년 장기이식을 필요로 하는 대기자수는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여 장기가 없어 대기기간 중에 사망하는 환자들이 많다”면서 “장기기증문화 활성화를 통해 더..

[공지] 일산백병원 SNS(유튜브·카카오톡) 구독이벤트 당첨자 안내

일산백병원 SNS 구독이벤트 당첨자 안내​ "?일산백병원 SNS 구독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산백병원입니다. ​지난 5월24일부터 6월3일까지 진행된 '일산백병원 SNS 구독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일산백병원 SNS 구독이벤트 당첨자 명단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명은 '당첨자명(핸드폰뒷번호)'으로 발표하오니, 핸드폰 뒷자리와 성함으로 빠르게 검색 가능합니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6월13일(월) 중 발송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산백병원 드림 '아이스 아메리카노' 당첨 100명 ​[쉽게 찾는 방법 ▶ ctrl + f + 핸드폰번호 뒤 4자리] 일산백병원 S..

[백병원 사람들] 일산백병원 물리치료실

[백병원 사람들] 일산백병원 물리치료실 (왼쪽부터) 이경랑, 김배권, 염준우, 정진우, 조승현 치료사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물리치료실은 열, 광선, 전기, 물과 같은 에너지의 물리적 효과와 함께 운동·도수·작업 치료 등을 적용하여 각종 질병으로 통증 및 장애를 가진 환자를 치료하는 부서이다. 물리치료실은 물리·작업 치료사와 보조인원을 포함하여 총 23명이 운동치료실, 작업치료실, 전기치료실, 도수치료실, 수중치료실, 소아치료실의 세부 파트에서 해당 분야의 전문자격을 갖추어 근무하고 있다. 또한 환자를 중심으로 한 재활 시스템에서는 스포츠건강의학센터, 음악·언어 치료실, 재활심리실, 병동, 진료부와의 유기적인 공조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다. 치료는 치료사와 환자간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상호 신뢰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