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뉴스

일산백병원-소노캄 고양, 임직원 복지 위해 손잡다

건강브리퍼 2025. 4. 25. 13:29
반응형

일산백병원-소노캄 고양, 임직원 복지 위해 손잡다

지역사회 건강 네트워크와 상생을 위한 따뜻한 약속

 

[사진](좌)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전경 (우)소노캄 고양 전경_1

 

지난 4월 23일,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과 소노캄 고양 호텔이 뜻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고양 소노캄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양 기관 임직원과 가족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이 체결됐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산백병원은 소노캄 고양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노캄 고양은 일산백병원 교직원에게 숙박, 여행, 레저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사진] 일산백병원과 고양 소노캄호텔이 4월 22일 직원들의 복지 문화 조성과 건강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양봉철 고양 소노캄 총지배인, 최원주 일산백병원 원장

 

협약식에는 일산백병원 최원주 원장을 비롯해 백기영 행정부원장, 이준구 사무국장, 전옥분 간호국장 등 병원 주요 보직자가 참석했고, 소노캄 고양에서는 양봉철 총지배인과 주요 치프매니저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복지 혜택 제공을 넘어, 양 기관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로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건강한 복지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일산백병원 최원주 원장은 “호텔과 병원은 모두 손님을 따뜻하게 맞이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공간”이라며, “이번 협약은 서로의 임직원을 위한 배려이자 지역과 함께하는 상생의 실천”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 네트워크를 위한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글(정리):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