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백병원 인사발령

[인사]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 오상훈 교수 발령 외 / 2013년 1월 1일자

백병원이야기 2012. 12. 28. 09:27

 

[인사]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 오상훈 교수 발령 외 

 

 학교법인 인제학원(이사장 백낙환)은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원장에 외과 오상훈 교수와 부원장에 성형외과 선욱 교수를 신규 임명했다. 또한 백중앙의료원 조광현 부의료원장을 연임 발령했다.

 

부산백병원 오상훈 신임원장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부산백병원에서 전공의 수련을 마쳤다. 일본 국립암센터 위/식도 분과 및 미국 UCSF 외과 임상 연수를 마치고 동래백병원 원장, 해운대백병원 부원장을 역임했다.

 

선욱 신임부원장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백병원에서 전공의 수련을 마쳤다. 1993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재직하고 있으며 현재 인제의대 성형외과학교실 주임교수, 대한성형외과학회 부산경남지회 이사장, 대한성형외과학회 편집위원회 심사위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진료심사평가위원 등을 맡고 있다. 


이번에 연임된 조광현 부의료원장은 부산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부산백병원 부원장, 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2007년부터 부의료원장으로 일해 왔다.

 

그 밖에 부산백병원 기획실장에 신종범 교수, 홍보실장에 안기찬 교수, 진료협력센터소장에 민권식 교수를 발령했다.

 

 

◇ 인제대학교 백병원
▲의료원 △부의료원장 조광현 ▲부산백병원 △원장 오상훈 △부원장 겸 진료부장 선욱 △기획실장 신종범 △홍보실장 안기찬 △진료협력센터소장 민권식


글: 홍보팀 송낙중  (학교법인 인제학원 경영기획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