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백병원 뉴스

[일산백병원] 여러분의 아름다운 기부는 '미래 의학 발전'과 '어려운 환자'를 위해 사용됩니다!

백병원이야기 2022. 1. 5. 08:31

일산백병원, 발전기금 후원 방법 안내

 

여러분의 아름다운 기부는 '미래 의학 발전'과 '어려운 환자'를 위해 사용됩니다.

 

일산백병원은 ▲경기 서북부 최고의 진료역량을 갖춘 병원 ▲환자를 존중하고 공감하여 환자가 만족하는 병원 ▲혁신적인 연구로 의학발전을 이끌고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 병원이 되고자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은 이러한 병원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으로 쓰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후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후원분야>

 

● 발전기금 (시설·교육·연구)

목적과 용도를 지정한 경우 ▲진료 인프라 구축 ▲환자 편의시설 확충 ▲시설 환경 개선 ▲연구·교육 활동 지원 등에 사용됩니다. 비지정한 경우 병원 발전기금관리위원회를 통해 후원자님의 뜻을 기려 병원 발전에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됩니다.

 

● 사회사업기금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목적과 용도를 지정한 경우 이외의 기부금은 사회사업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사회 환자분들께 의료비로 사용됩니다.

 

<후원방법>

 

● 전화후원: 031-910-7520

 

● 방문후원: 일산백병원 경리부 (장소: 일산백병원 연구동 7층)

 

● 우편후원: 약정서 작성 후 우편이나 메일로 발송 (약정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발송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170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경리부 발전기금 담당자 앞

- E-mail: i5012@paik.ac.kr

 

● 온라인후원 : 홈페이지(www.paik.ac.kr/ilsan/contribution)에 기부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예우사항 및 세제혜택 등 기타 세부내용은 일산백병원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www.paik.ac.kr/ilsan/contrib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