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백병원 인사발령

[인사] 일산백병원, 보직교수 발령장 · 전임 교수 임용장' 수여 | 2023년 9월 1일자

백병원이야기 2023. 9. 6. 12:08

일산백병원, '보직교수 발령장 · 전임 교수 임용장' 수여 | 2023년 9월 1일자
- 신임 감염관리실장 '곽이경 교수' 발령 · 전임(신임) 교수 5명 임용장 수여

 

#이성순 원장(왼쪽)이 9월 5일 열린 연석회의에서 신임 감염관리실장 곽이경 교수에게 발령장을 수여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이 9월 5일 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연석회의에서 보직교수 발령장 및 신임(전임) 교수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성순 원장은 8월 28일 자로 신임 감염관리실장에 곽이경 교수를 임명하고 이날 발령장을 수여했다.

곽이경 교수는 18년간 세균이나 바이러스, 곰팡이 등 감염질환 환자를 치료해 오고 있는 감염병 치료 명의다. 곽이경 교수는 내년 8월까지 병원 내 감염병 예방과 관리를 책임진다. 

다른 보직교수로 인당암센터장 이성윤 교수와 내과계 중환자실장 서우정 교수는 연임됐다.

 

#(왼쪽부터) 순환기내과 고규용 교수, 신경과 이영건 교수, 진단검사의학과 신성환 교수, 피부과 김태윤 교수, 외과 장영진 교수


이날 전임 교수와 신임 교수 임용장 수여식도 열렸다. 이성순 원장은 9월 1일 자 전임 교수(▲순환기내과 고규용 ▲신경과 이영건 ▲진단검사의학과 신성환)와 신임 교수(진료교수) ▲피부과 김태윤 ▲외과 장영진 교수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글: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