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백병원 뉴스

일산백병원, 9월 1일자 '보직교수' 발령

백병원이야기 2022. 9. 6. 14:40

이성순 원장, '보직교수 발령장 · 신규교수 임명장' 수여
9월 1일자, '책임교수 · 내과 분과장' 발령장 수여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이 9월 6일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연석회의에서 보직 교수와 책임 교수, 내과 분과장, 신규 교수에게 발령장과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보직 교수는 ▲기획실차장 조성우(순환기내과) ▲수술실장 김재일(외과) ▲감염관리실장 송제은(감염내과) ▲내시경실장 이윤석(소화기내과) ▲뇌졸중센터장 박홍균(신경과) ▲심혈관센터장 도준형(순환기내과) 교수로, 임기는 9월부터 2년간이다. 

또 이성순 원장은 책임교수와 내과 분과장에게도 발령장을 전달했다. 

책임교수로는 ▲진단검사의학과 책임교수 엄태현 교수 ▲응급의학과 책임교수 전우찬 교수로 9월부터 해당 부서 책임을 맡아 과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내과 분과장으로는 ▲소화기내과 분과장 김정욱 ▲순환기내과 분과장 권성욱 ▲감염내과 분과장 송제은 ▲알레르기내과 분과장 정재원 ▲류마티스내과 분과장 이주현 교수를 임명하고 발령장을 수여했다. 

이날 신규 교원 임용장 전달식도 가졌다. 9월 1일 발령받은 신임 교원인 ▲비뇨의학과 정해도 부교수 ▲마취통증의학과 허민희 조교수 ▲진단검사의학과 신성환 진료교수에게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순형 이사장을 대신해 이성순 원장이 임용장을 전달했다.

이성순 원장은 "코로나 상황과 증축 진행 등 대내외적으로 여러 어려운 상황속에서 중책을 맡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난관들을 헤쳐 나가자"고 말했다.

 

글,사진: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