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백병원 뉴스

일산백병원 '비전(VISION) 2026 캠페인' 시상식 개최

백병원이야기 2022. 11. 9. 09:55

일산백병원 '비전(VISION) 2026 캠페인' 시상식 개최
- 'NEW 미션·비전·핵심가치 공유' 참여자 전원 커피쿠폰 제공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이 10월 19일부터 열흘간 '함께해요! 비전(VISION) 2026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획실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체 교직원을 대상으로 ▲미션, 비전, 핵심가치에 대한 소감 ▲비전 달성을 위한 본인의 각오 ▲핵심가치에 숨겨진 코드 찾기 퀴즈와 설문 등을 진행했다.

일산백병원에서는 캠페인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했다. 또 1명을 추첨해 경품(아이패드 에어)'을 제공했다. 당첨 주인공으로 관리부 이세민 대리가 뽑혔다.

박준석 기획실장은 "우리병원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에 대한 구성원들의 이해를 돕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작년 12월 14일 '2026 비전선포식'에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공표했다. 

새로운 미션으로는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구현하여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한다'로 설정했다. 비전으로는 ▲진료 '경기 서북부 최고의 진료역량을 갖춘 병원' ▲환자중심 '환자를 존중하고 공감하여 환자가 만족하는 병원' ▲연구교육 '혁신적인 연구로 의학발전을 이끌고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 병원' ▲구성원 '소통과 신뢰를 통해 구성원의 목표를 달성하는 병원'으로 설정했다.

 

글,사진: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