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칭찬해요

[환자편지] 일산백병원 신서연 의사 선생님, 물리치료사 조승현 · 염준우 선생님, 고맙습니다!

백병원이야기 2023. 7. 5. 10:02

[환자로부터 날아온 감사편지] 신서연 의사 선생님, 물리치료사 조승현 · 염준우 선생님, 고맙습니다! 

"뇌경색 편마비 우리 엄마, 진심으로 환자를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주 전에 뇌경색으로 입원하신 엄마가 재활의학과로 옮긴 지 3일째입니다. 


전과 전부터 검진하러 오셨던 신서연 선생님은 모든 환자에게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시는 것 같습니다.
새벽부터 한밤중까지 쉴 새 없이 병동과 재활치료실, 검사실을 오가면서 환자들의 재활 과정을 세세히 살피고 돌보고 계시네요.

엄마가 수없이 입원하셨지만, 일산백병원 재활의학과 신서연 선생님처럼 진심으로 환자를 대해주시는 분은 처음이세요. 정말 감사드려요. 선생님, 식사 꼭 챙겨 드세요~

그리고 성인운동 치료실 조승현 · 염준우 선생님 그리고 멀리서 지켜봐서 아직 성함을 모르는 로봇치료담당 선생님, 작업치료실 선생님들 모두 모두 친절하세요.

우측 편마비로 좌절 중인 엄마를 첫 만남부터 많이 격려해 주시고, 차분히 돌봐주셨어요.
힘들어하실 때는 적당한 농담으로 웃겨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끝까지 해낼 수 있게 해주십니다. 말 상대도 잘해주셔서 힘든 것도 잊게 해주시네요. 특히 염준우 선생님 유머 감각은 지켜보는 보호자까지 안심시켜 주십니다. 

아직 초기지만 퇴원할 때까지 받고 따라갈게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서○○ 드림

 

 

 


 


일산백병원에서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보내온 '감사편지'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진심이 환자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기쁩니다. 
의사와 병원에 대한 불신이 커진 요즘, '따뜻한 편지' 한 통이 우리 모두의 가슴에 '울림'이 되어 돌아옵니다.   
앞으로도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