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칭찬해요

[환자편지] 일산백병원 신경외과 이병주 교수님, 감사합니다!

백병원이야기 2023. 11. 16. 11:59

[환자로부터 날아온 감사편지] 일산백병원 신경외과 이병주 교수님, 감사합니다!

"이병주 교수님을 만난 것이 일생일대에 가장 큰 행복입니다"

 

 

편지 ①

일생일대에 사람 잘 만나는 복이 복 중에 제일 큰 복이라지요?

교수를 선정할 때도 애써 신중히 찾았는데, 그 보람이 현실이 되어서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환자를 보살피는 따뜻한 마음과 그 손길이 어찌나 연민과 배려가 많으신지, 살다 보니 이런 의사도 있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도 대단하시고 존경스러운 모습에 이젠 일산백병원까지 좋아지게 되었어요.

우리 이병주 교수님의 앞날에 많은 건강의 축복과 하늘의 보살핌이 늘 영원히 함께하시기를 서원합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13일 김○○ 드림

 


편지 ②

세상에 태어나서 수술이라는 걸 처음 했습니다. 침대를 타고 들어가는데 눈물이 나도 모르게 흘렀습니다. 

그래도 전 믿음 있게, 자신 있게 말씀해 주신 이병주 교수님 목소리에 다시 마음을 추스리고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내가 다시 옛날 20년 전처럼 삐딱하지 않게 똑바로 설 수 있고, 똑바로 걸을 수 있다."

제게 힘을 주신 이병주 교수님, 감사합니다. 집이 멀다고 실밥을 풀 때까지 병원에 있게 해주신 넓은 마음도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절대로요.

2023년 7월 27일 이○○ 드림

 

 







일산백병원에서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보내온 '감사편지'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진심이 환자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기쁩니다. 
의사와 병원에 대한 불신이 커진 요즘, '따뜻한 편지' 한 통이 우리 모두의 가슴에 '울림'이 되어 돌아옵니다.   
앞으로도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