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백병원 뉴스

일산백병원,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 리뉴얼 · 콘텐츠 강화’

백병원이야기 2022. 3. 23. 10:15

일산백병원, 네이버 블로그 ‘새단장’
‘디자인 리뉴얼 · 콘텐츠 강화’ 유익한 정보 제공 노력

'우리동네 명의 · 환자 감동 편지 · 신규의료진 · 정년인터뷰' 코너 신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이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https://blog.naver.com/ilsanpaik100

 

일산백병원은 증축 슬로건인 ‘더 커진 병원·더 좋은 의료·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메인 이미지와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 △병원 소식 △건강소식 △영상 소식 등 주제별 섬네일을 새롭게 제작했다.

 

리뉴얼과 함께 병원 콘텐츠도 강화했다. 일산백병원에서 새로 부임한 의료진을 소개하는 <신규 의료진을 소개합니다> 코너를 신설했다. 질환별 명의를 소개하는 <우리동네 명의> 코너에서는 인터뷰를 통해 교수들의 걸어온 삶을 조명한다.

 

또 환자로부터 칭찬받은 사연을 소개하는 <환자로부터 날아온 편지>, 병원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정년인터뷰 <병원인, 정년을 맞다>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현일 일산백병원 홍보실장은 “일산백병원에서는 유튜브와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환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병원의 우수한 의료진과 친절한 직원들, 다양한 장점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해 지역주민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


<일산백병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1. 우리동네 명의

 

<우리동네 명의> 코너
 

[일산·파주·김포] 우리동네 '부정맥 치료' 명의-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심장혈관센터 센터장 남

[일산·파주·김포] 우리동네 '부정맥 치료' 명의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심장혈관센터 센터장 남...

blog.naver.com


2. 환자로부터 날아온 편지

 

3. 신규의료진을 소개합니다

 

<정년인터뷰> 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