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백병원 이벤트

[소식] 인제대학교 백병원, 2013년 신년교례식 개최

백병원이야기 2013. 1. 24. 11:34

인제대학교 백병원, 2013년 신년교례식 개최
"백낙환 이사장, 초심을 지키는 원칙경영. 정도경영으로 혁신해 나갈 것"

 

 

 

 

인제대학교 백병원(이사장 백낙환)이 지난 1월 4일 상계백병원을 시작으로 7일 서울백병원, 8일 일산백병원, 16일 부산백병원에서  '2013년 신년교례식'을 개최했다.

 

7일 서울백병원 P동 대강당에서 열린 신년교레식에서는 백낙환 이사장, 백수경 부이사장, 박상근 의료원장, 이원로 인제대학교 총장, 최석구 서울백병원장 등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병원 미래를 향한 비전과 계사년 새해의 희망찬 출발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백낙환 이사장은 부산백병원 신임 원장 오상훈 교수와 신임 부원장 선욱 교수, 신임 기획실장 신종범 교수에게 발령장을 전달했다.

 

최석구 원장은 "지난 한해 서울백병원은 도심의 위치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교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는 군살을 빼가면서, 서울 도심에서 지속 성장이 가능한 모델을 찾는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낙환 이사장은 " 작년 우리 백병원은 개원 8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한해 였다면 올해는 100년을 향해 재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그러기 위해선 어려운 환경일수록 초심을 돌아보고 원칙경영, 정도경영을 통해 혁신을 이룰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년사에 이어 바리톤 남완 교수가 박수진 피아니스트의 반주에 맞춰 '뱃노래(조두남)', '주기도문(말로테)' 등을 열창하며 새해축하 음악회를 가졌다.

 

한편 해운대백병원에서 2월 6일 신년교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글,사진: 백병원 홍보실 송낙중

 

 

 

 

 

백낙환 이사장으로부터 부산백병원 신임 원장 오상훈 교수가 발령장을 수여 받고 있다.

 

 

 

서울백병원 최석구 원장 신년사 

 

 

 

백중앙의료원 박상근 의료원장 신년사

 

 

 

인제대학교 이원로 총장 신년사

 

 

 

학교법인 인제학원 백수경 부이사장 신년사

 

 

 

학교법인 인제학원 백낙환 이사장 신년사

 

 

 

바리톤 남완 교수의 축하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