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백병원 뉴스

[신청] 일산백병원, 10월 15일 온라인 ‘산부인과 연수강좌’

백병원이야기 2021. 10. 8. 09:34

일산백병원, 10월 15일 온라인 ‘산부인과 연수강좌’ 개최 

‘산후출혈·신생아 질환 등 개원가 전원 사례’ 강의 진행 

 

[연수강좌 신청방법 보기]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이 10월 15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산부인과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연수강좌에는 한정열 산부인과 교수가 좌장을 맡아 ▲지역 병원에서 전원 되어 온 신생아 증례(신생아 중환자실 황종희 교수) ▲피임의 최신 지견(산부인과 김영아 교수) ▲지역 병원에서 전원 되어 온 산후출혈 증례(최혜원 4년 차 전공의)의 강의를 진행한다. 

 

이후 일산백병원 산부인과 과장인 전경철 교수가 연수강좌에 참여한 지역 병원 의사들과 간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경철 교수는 “지역 병·의원에서 의뢰한 소아청소년과와 산부인과 환자들의 사례를 위주로 연수강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병·의원과 함께 마음 놓고 출산하고 진료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일산백병원 홈페이지 공지사항(www.paik.ac.kr/il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석자는 대한의사협회 온라인 학술대회 평점 인정 기준에 따라 1점의 의사평점이 주어진다.

 

글: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

 


 

<일산백병원, 10 15일 산부인과 연수강좌 안내>

 

 

 일시: 2021 10 15일 금요일

 시간: 오후 7:00 ~ 8:10

 장소: Zoom 온라인 진행

 연수평점: 1점 인정(강의 전체시간 수강 시)

 

 연수강좌 주제

일산백병원 산후출혈, 신생아 증례발표회 및 지역의사간담회

 

일시 강의제목 좌장: 한정열 교수(산부인과)
19:00~19:20 지역병원에서 전원 되어 온 산후출혈 증례 최혜원 전공의(산부인과 4년차)
19:20~19:40 지역병원에서 전원 되어 온 신생아 증례 황종희 교수(신생아중환자실)
19:40~19:55 피임의 최신 지견 김영아 교수(부인과교수)
19:55~20:10 지역의사간담회 전경철 교수(산부인과과장)

 

 신청안내

- 2021 10 11일 월요일까지 아래 내용을 이메일로 회신해주시면 관련 메일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 obgyilsan@gmail.com)

- 성함, 면허번호, 연락처, 병원, 개원의 / 봉직의 / 전공의 / 기타 택 1

 

 강의장 입장

- 신청해주신 연락처로 연수교육 2~3일 전 접속 링크 주소 및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 입장 시 참가자명(표시 이름) <이름+의사면허번호>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입력시 평점 인정 불가.

 

 온라인 연수교육평점 유의사항

- 온라인 연수교육은 ZOOM을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사전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연수교육은 생중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에 맞추어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접속하시면 대기실로 진입하며, 강의시작 10분전에 회의실로 입실 도와드리겠습니다.

 

- 출석체크를 따로 하지 않으며 URL클릭하여 접속 시 자동으로 입/퇴장시간이 기록됩니다. 인터넷 환경이 불안정하여 접속이 끊겨 체류시간이 미달된 경우 평점 인정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안정된 환경에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사항을 지키지 못해 평점이 불인정 됐을 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따로 도움을 드릴 수 없으니 반드시 내용을 숙지하시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교육 전 zoom 회원가입 빛 접속방법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910-7588 (산부인과 의국, 담당자 서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