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백병원 사람들

[백병원 사람들] 상계백병원 원무부, 통합콜센터 민미영 사원

백병원이야기 2020. 12. 18. 09:42

[백병원 사람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원무부, 통합콜센터 민미영 사원

 


상계백병원은 2009년 8월1일부터 통합 콜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상계백병원 콜센터는 전화를 통해, 기존의 각 진료과와 대표전화로 분산되어 있던 진료예약ㆍ변경ㆍ취소 뿐만 아니라 진료관련 문의 및 고객요구사항, 불만사항까지 접수하는 등의 각종 고객서비스를 통합하여 운영함으로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게 될 것이다.

이를 위하여 전문상담원 5명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고 친절하게 제공하여 병원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상계백병원의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토요일 오전 12시까지) 운영하며, 이외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기면 추후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한 상담예약(콜백)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2009년 7월 상계백병원 통합콜센터에서
글,사진: 백병원 홍보팀 송낙중